본문 바로가기
DIARY

2020.1.3. 내게는 나의 행복에 인생을 건 누군가가 있다

by 푸휴푸퓨 2020. 1. 7.
728x90
반응형

회사에서 등산을 하고는 술을 하안참 드시고 온 아빠가

한쪽에는 엄마, 한쪽에는 나를 껴안고 

처! 자식! 나는 너무 좋다! 고 외쳤다

 

어제

내가 집에 와서 뭐라뭐라 하고는

방에 들어가서 콧노래를 흥얼거렸다고 한다

아빠는 그 노래를 들으면서

내가 이 행복을 이룩했구나 생각했다고

 

나는 운동을 하고 들어와서

엄마아빠 사이에서 혼자 쫑알거리다가

엄마가 지금 들어줄 정신이 없대서

괜찮아 나 지금 혼자 떠들고 있어 하고 웃다가

방에 간 건 기억이 나는데

그 다음에 노래를 불렀는지는 모르겠네

 

엄마의 이름으로 노래를 부르고 있는 아빠

양치를 시키려고 애를 쓰는 엄마

내가 출동해서 양치노동요를 불러드려야지

 

행복해서 행복하다

내게는 나의 행복에 인생을 건 누군가가 있다

 

 

귀여운 우리 아빠 사랑하는 우리 아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