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2013 EUROPE

0707 짤츠부르크는 아름답다

by 푸휴푸퓨 2013. 11. 24.
728x90
반응형

 

셍페터교회 가는 길. 멀리 호엔짤츠부르크 요새가 보여서 그림 같았다.

 

호엔짤츠부르크 요새에서 바라본 전망. 카푸치너교회 위치 좋다!

 

요새에서 본 왼쪽 전망. 전원 집에서 살면 천국같을거야ㅜㅜ

 

전망3

(이거 보고 있는데 헬기같은게 자꾸 돌아다녔다. 그 전에 뭔가 터지는 소리가 나서 다같이 깜짝 놀랬는데

지켜보다보니 누가 불시착(까지는 아니겠지만..)해서 구조 요청을 해가지고

그 사람을 찾느라 계속 맴도는 것 같았다. 잘 찾았을라나...)

 

대성당(돔 박물관 있는 곳). 돔 부분이 포토샵 한 것 마냥 나왔다.

 

레지덴츠 갤러리로 가는 친구의 뒷모습. 갤러리는 썩 괜찮았다.

 

 

  아침에, 부산스러운 방 분위기에 놀라서 깼다. 늦잠을 잤나? 친구한테 미안한데... 와 같은 생각을 하며 핸드폰을 켜니 6시 반... 아놔 한국인만큼 부지런한 사람은 없다ㅜ_ㅜ 호스텔에서 아침을 먹고 카푸치너 교회로 출발! 관광지가 아니라서 그런지 교회 표시도 명확히 없고 해서, 언덕 위에서 전망만 바라보고 내려왔다.

 

  길을 건너서, 호엔짤츠부르크 요새로 올라가려는데 뭔가 길을 잘못들어 카타콤베로 가 성 페터 교회로 입장! 무려 예배 중이었다>_< 성가대 합창은 너무 좋았는데 설교는... 눈을 감게 되어 죄송했다. 히힛:)

 

  교회를 나와 다시 요새로 고고! 올라갔더니 전망 좋고~ 바람 좋고~ 박물관은 다 버리고(난 봤던거니까 뭐) 전망 즐기고 앉아서 사람 구경하고 하다 내려왔다.

 

  돔 박물관에 갈까 하다 귀찮아서(...) 대성당만 가서 앉아 있었고, 레지덴츠는 꼼꼼히 둘러보았다. 여기도 루벤스와 렘브란트가+_+(렘브란트 기도하는 노파 그림 대~박! 엽서는 그 분위기를 다 못담아내서 안샀다) 그 외에도 여러 방들(여기도 프란츠 요제프가 왔다가 갔었던...)도 열심히 보았다.

 

  그리고선 점심 빵을 먹으니 이제 볼게 없네? 장터도 다시 보고 헤메다 미라벨 정원에 가 앉아 풍경과 사람 구경을 했다. 그리고 지금 들어왔징>_<

 

  오늘 시계도 사고(그냥 싼걸로ㅋㅋ) 책상 손잡이도 사고 기분이 very 좋다. 어제 짤츠 카드도 잘 샀어! 이제 새벽에 에주투어랑 전화하고, 일 처리되면 뮌헨으로 가면 된다. 짤츠! 날씨도 좋고 기분도 좋았어요♡

 

#편지 - 짤츠짤츠부르크~.~

 

하루의 전쟁을 마치신 부모님 안녕하십니까? 아빠 지난번엔 답장 더 많이 해줬으면서 치사빵꾸! 흥 언니 있다고 저 버리기 있기없긔? 암튼 일요일은 일터의 전쟁은 아니고 야구의 전쟁이 있었겠네염

오늘 저는 짤츠부르크를 휙휙 싸돌아댕기고 왔슴당. 아침에 엄청 부산한 느낌에 늦잠 잔 줄 알고 놀라서 깨니 6시 30분ㅋㅋㄱㅋㅋㅋㅋㅋ 역시 한국인들은 부지런부지런해요. 씻으러 가도 전부 한국인ㅋㅋㅋㅋㅋ

오늘은 호엔짤츠부르크요새, 성페터교회,카푸치너교회,장터, 레지덴츠, 대성당 등 아주그냥 짤츠에 있는 관광지는 다 돌고 왔어요ㅋㅋ 뭐 거의 지난번에 본 곳이긴 한데 오늘이 일요일이라 성페터교회 예배 시간에 구경도 하고(성가대 환상적이에요♥_♥) 갤러리에서 그림도 보고(렘브란트 그림 너무 좋아서 팔짝뛰고 싶었으나 참음...엽서는 그림의 분위기를 다 못담늣것 같아 딴거 샀지만ㅜㅜ) 아스크림도 먹고 그랬어요~

참, 오늘 드디어 7유로짜리 시계를 하나 구입! 어제 전시된거 보고 오늘 문 안열겠다 싶어 슬퍼했는데 열어서! 들어가서 하나 샀죵. 비싼건 언제사나!

그리고 장터에서  서랍 손잡이도 샀어요ㅋㅋㅋㅋㅋㅋ맞아야 하는데! 제 책상 서랍 손잡이좀 바꿔 볼라고요~ 여기 오기 전에 인터넷 검색하다 갖고 싶다고 생각했는데 보여서 샀지요 호호~ 크기 맞겠죠?

내일은 뮌헨으로 가요:) 하지만 여행사 일 해결될때까지 여기 있을꺼에요. 새벽에 일어나서 전화하려구요. 아이고~ 이 사태를 바로잡고 말겠어!

그럼 이만, 오늘 저녁은 햇반이에요~ 윳후! 고추참치를 흡입해야겠어요. 낼 또 보낼께용~~
728x90
반응형

'TRAVEL > 2013 EUROPE' 카테고리의 다른 글

0709 퓌센 뛰고 알테 피나코테크 고고!  (0) 2013.12.01
0708 뮌헨에 왔다!  (0) 2013.11.24
0706 I'm in Salzburg~ City of Sound of Music♡  (0) 2013.11.24
0705 빈에서의 둘째 날  (0) 2013.11.24
0704 빈으로 넘어왔다!  (0) 2013.11.2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