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2013 EUROPE

0701 헬싱키로 가는 비행기 안! + 부다페스트에 와서

by 푸휴푸퓨 2013. 11. 23.
728x90
반응형

 

(헬싱키 공항에서, 침엽수림은 근사하다)

 

#헬싱키로 가는 비행기 안!

 

  출발했다!! 드디어 여행이 시작되었다. 기대도 되고 걱정도 되고~ 근데 출발 전보다 훨~씬 마음이 가볍다. 다 잘될 것 같아>_<// 선글라스를 샀는데 친구와 둘 다 같은 걸 원해서 그냥 똑같은 걸 샀다ㅋㅋㅋ 커플임? 둘이 취향이 비슷해서 그렇지 뭐!

 

  싸우지 않고 여행이 잘 끝났으면 좋겠고, 짐이 없어진다던가 하는 슬픈 불상사가 생기지 않았으면 좋겠다. 아빠의 말을 빌리자면 1 건강 2 안전 3 신고!ㅋㅋㅋ 아빠는 아침에 한숨을 푹~푹 쉬셨다. 잘 다녀 올께요♡

 

  그나저나 한 여름 옷들만 챙겨 왔는데 25도 이하의 날씨가 기본이고 최저 기온은 10도대 초반ㅠㅠ 나시 뭐임? 뭐하자는 거임!?!?!?!? 왜 날씨 확인을 안했는지ㅋㅋㅋㅋ 정지랑 둘 다 망했다 하하하(비행기 표를 붙이고 싶은데 너무 크다! 내릴 때 검사 하려나?)

 

  + 시계를 안차고 왔다. 집에 돌아가는 손목시계가 언니의 커플 시계 뿐이었어... 헬싱키에서 하나 사야 되는지 고민하고 있다 → 못샀어 ㅠ_ㅠ!

 

 

#부다페스트에 와서

 

  공산 치하에 있던 국가들은 표정이 어둡다. 고작 체코와 헝가리만을 보고 하는 말이지만 아마 다른 곳도 마찬가지일거라 생각하고 있다ㅋㅋ 아 하나 더! 에스컬레이터의 속도가 상당하다는 점도 같다(총알같이 가방을 끌어야 해ㅜㅜ).

 

  지난번 여행보다 한결 안정된 나를 느낀다. 뭐 이러다 크게 데일수도 있지만~ 막연한 걱정 같은거 덜하고, 앞길이 안보일 때 당황만 하지도 않고, 그러다 1000포린트 잃어버린 건 쓰리지만...(환전소 여성분 매표소 알려주셔서 감사감사)

 

  친구랑 여행하는 일은 마냥 쉽지만은 않다. 예상했지만 걱정이 된다. 짜증내는 너를 속좁은 내가 감당할 수 있을까? 빈정거리지 않도록 노력해야겠다.

 

  날씨가 좋다! 20도 초반에서 밤엔 10도 대! 훈트훈트한데 긴 팔이 필요하다. 옷 사는건 예산에 없었는데; 짐을 늘리기 싫어서 고민이 된다.

 

  시계가 없어 걱정이다. 결국 면세점에서 못샀기에(너무 비싸ㅠ_ㅠ) 어떻게 할지 모르겠다. HP야 도와줘ㅋㅋㅋㅋ 머리 마르기 기다리다간 땅이 꺼지겠다.

 

 

 

#편지

 

엄마아빠 안뇽하시어요! 첫번째 메일입니당~ 저는 지금 헝가리, 부다페스트에 있습니다^-^ 꺄!!

비행기는 그럭저럭 타고 왔어요ㅎㅎ 지난번 여행에선 너무너무 떨리고 걱정되었는데 이번 여행은 한 번 해봤다고 괜찮았어용 헛헛 잠도 쿨쿨 자서 친구가 어째 그리 잘자냐고도 하고 기내식 스킵도 하고~ 공항 나와서는 택시아저씨들이 붙어서 친구는 대답해주는데 제가 꿋꿋이 데려오기도 하고....

부다페스트 숙소는 겁나 좋아요! 아마 한달 중에 제일 좋은 축일 것 같아요ㅋㅋ평이 엄청 좋았거든요. 근데 여행사에서 잔금을 유로로 줬는데 헝가리돈밖에 안받아서 정지 신용카드로 결제하느라 짜증났어요. 여행사는 말도 안해주고! 항의 메일을 보내볼까 하다가 귀찮아서 관뒀어요(+소심하니까 호호)

이번 여행에서 제일 큰 난관은 친구랑 안싸우고 여행하기일 것 같아요... 카드때문에 짜증을 내는 친구를 보노라니 저도 그럴때 다 참아주는 스타일 아니고ㅜㅜ 앞날이 걱정이 되었답니다(오늘은 안싸웠지만용) 화목해야할텐데! 언니랑 오면 좋았겠다고 생각해봅니다:(

엄...숙소 룸메이트가 한국분이에요! 벌써 한 달 넘게 여행중이시래요ㅋㅋ듣자마자 집에 안가고싶으시냐고 여쭤보는 저는 벌써 집생각이 납니당ㅜㅜ 집떠나면 고생인거 훤히 알면서 꾸역꾸역 나오는 이유가 뭔지 참...ㅎㅎㅎㅎ

내일은 부다페스트 관광이에요! 다른데보다 공부를 안해서 아는게 없는데 예쁘다니까는 열심히 둘러봐야겠어요 새운동화도 신고!

그럼 저는 내일 또 신고할께요! 아빠 카톡 답장이 왔네요ㅜㅜ 저때문에 띠롱띠롱해서 깨신건가?? 새벽 다섯시일텐데~ 안녕히주무세요!! 빠잉♥

추신//
시계가 없어 몹시 불편해요ㅜㅜ 커플이고뭐고 언니꺼 뺏어와야했어!!!(면세점에서 비싸도 샀어야 했는데ㅠ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