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HAT/YEAR CLOSING

[2021 서른] 3. 지금 삶에서 가장 좋아하는 5가지는 무엇인가요?

by 푸휴푸퓨 2021. 2. 3.
728x90
반응형

  얼마나 진중한 대상을 골라야 하나 고민하다 가벼운 마음으로 골라봤어요.

  요즘 제가 가장 좋아하(려고 노력하)는 건 운동이에요. 순발력도 부족하고 공을 무서워하는 제게 끈기와 성실성으로 성과를 내는 헬스는 편안해요. 얼마 전 누군가 제게 헬스를 좋아하는 사람은 고통을 즐기는 변태라고 농담을 던졌습니다. 근육을 찢고 그 고통으로 근육을 키우는 걸 좋아하니까요. 근육통에 시달리다 맞는 말인 듯 해 엄청 웃었어요.

  산지 2주쯤 된 컴퓨터를 좋아해요. 요즘 컴퓨터는 부팅이 눈 깜빡하면 되더라고요? 새삼 기술의 발전에 감탄하며 매일 저녁 그 앞에 앉아 뭔가 써보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하얗고 간결한 디자인이 제 방과 잘 어울려 볼 때마다 뿌듯해요. 물론 지금까지 가장 많이 쓴 용도는 YouTubeNetflix 시청입니다.

  최근에는 파리바게트의 꿀토스트를 아주 잘 먹어요. 토스트기에 굽기만 하면 달달한 토스트를 먹을 수 있어요. 꿀토스트가 2개는 너무 많고 1개는 부족한데, 욕심껏 2개를 먹고 배가 불러 후회하는 때가 자주 있어요. 빠르게 사라지는 꿀토스트를 채워주려 아빠는 늘 회사 근처 파리바게트를 기웃거리시다 온대요.

  저는 스티커를 좋아해요. 어렸을때부터 굉장히 좋아했고 지금도 제 물건의 대부분에는 스티커가 붙어있습니다. 지난 달에는 힘든 날에 대한 보상으로 인터넷에서 스티커를 처음 사봤어요(이제까진 늘 직접 보고 고심해서 골랐거든요). 20,000원에 풍성한 스티커의 행복! 80살이 되어도 스티커를 좋아하는 귀여운 할머니가 되고 싶어요.

  작년부터 제가 좋아하는 시간은 낮잠 자는 남자 친구 옆에서 책 읽는 시간이에요. 코로나로 방구석 데이트를 주로 하는데 둘이 영상을 보다 남자 친구가 잠들면 조용히 책을 읽어요. 편한 사람 옆에서 좋아하는 책을 보다가 스르르 잠들면 그렇게 행복해요. 소중한 시간이 오래 갔으면 좋겠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